근데 이걸 글로 적으면 안 웃김 ㅇㅇ.

 

라이브로 현장에서 해줘야 재밌음.

 

근데 낯가림이 좀 많이 있어서 친한 사람들만 내가 짱 재밌는 줄 암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