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글 싸고 리플 달고 하는거 보면 남의 이야기라구 막말하는게 아니라 진심 그런 애들처럼 글 싸더라고


난 막 대왕대비마마 모시듯이 모셔서 막 그런거 읽으면 판타지 읽는 기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