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 이 메일 어떡함.

2010-06-29 15:28:57 조회 249
어쩔1.JPG어쩔2.JPG어쩔3.JPG

??

첨부 이미지

어쩔1.JPG
어쩔2.JPG
어쩔3.JPG

댓글 (8)

식객민우2010-06-29
인코딩.
2010-06-29
안하면 되지
z
2010-06-29
?????
식객민우2010-06-29
보기 설정 가서 언어를 한국어로 바꿔. 유니코드로 되 읶을걸.

아님 말고
2010-06-29

잘보이는데 왜? 답가르쳐주랴?

홀홀2010-06-29
별로 궁금하진 않습니다 ㅇㅇ.
식객민우2010-06-29
그냥 아무거나 체크하고 공란에는 ㅇㅇ. 써라
2010-06-29
인코딩..
제목
내일부터 휴대폰 '더' 싸진다 (2)
내일부터 휴대폰 '더' 싸진다 (2)
··
딜구랑 사귈라면 24/14면됨? (7)
딜구랑 사귈라면 24/14면됨? (7)
··
너네 모두가 달구 엑페를 깐다지만너네 모두가 달구 엑페를 깐다지만 (2)
너네 모두가 달구 엑페를 깐다지만너네 모두가 달구 엑페를 깐다지만 (2)
··
어제 고딩들 많이봄 (5)
어제 고딩들 많이봄 (5)
··
훼이스북에서 친추 들어오길래 그냥 받았는데 (8)
훼이스북에서 친추 들어오길래 그냥 받았는데 (8)
··
오늘아침에 지하철타고오는데 (9)
오늘아침에 지하철타고오는데 (9)
··
아 스레기버리고와야댐 (4)
아 스레기버리고와야댐 (4)
··
엑페가 사람쓰라고 만든거임? (3)
엑페가 사람쓰라고 만든거임? (3)
···
샤인이 낳냐? 붐붐이 낳냐? (18)
샤인이 낳냐? 붐붐이 낳냐? (18)
··
폰 살때 유심 하나만 더 달라고 하면 줄래나? (4)
폰 살때 유심 하나만 더 달라고 하면 줄래나? (4)
··
야 안드로원이 낳냐 익뮤가 낳냐 (2)
야 안드로원이 낳냐 익뮤가 낳냐 (2)
··
이에 거룩하신이에 거룩하신 (6)
이에 거룩하신이에 거룩하신 (6)
··
작년 12월에 휴갤이 엑페갤됫을떄 애들지금심정어떨까.. (5)
작년 12월에 휴갤이 엑페갤됫을떄 애들지금심정어떨까.. (5)
··
엑페살라고 (5)
엑페살라고 (5)
··
심심할 땐 로빈심심할 땐 로빈 (4)
심심할 땐 로빈심심할 땐 로빈 (4)
··
피고넹.... (2)
피고넹.... (2)
··
님들 이 메일 어떡함.님들 이 메일 어떡함. (8)
님들 이 메일 어떡함.님들 이 메일 어떡함. (8)
··
바쁜거 대충 끗 (3)
바쁜거 대충 끗 (3)
··
연불 있냐?
연불 있냐?
··
이에 거룩하신 여신께서는 탁을 파견하여 가로되
이에 거룩하신 여신께서는 탁을 파견하여 가로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