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mp3파일 들어가능거냐?
막 핸폰에 노래늘려고 해봤더니 뭐가입해서 넣어야되드만=_=;;
LB4400도 그런거 아닐까?
근데 8기가에 파일확장자 호환도 잘되고
근데 이거 이어폰은 그 보통엠피에 꼽는거처럼꼽는게아니라
핸폰 이어폰 그거통해서꼽히는거냐?
그냥mp3파일 들어가능거냐?
막 핸폰에 노래늘려고 해봤더니 뭐가입해서 넣어야되드만=_=;;
LB4400도 그런거 아닐까?
근데 8기가에 파일확장자 호환도 잘되고
근데 이거 이어폰은 그 보통엠피에 꼽는거처럼꼽는게아니라
핸폰 이어폰 그거통해서꼽히는거냐?
댓글 (17)
써본사람이 없겠지..?
엠피폰지향했으니까 익뮤처럼 변환필용벗을듯
근데내생각
오 아니네 위에 3.5파이짜리 구녕인건가
no drm 인듯함?
하물며 MP3플레이어 만들던데서 drm을 걸었겠냐..
소니가 다시 md를 만드는 소리가 들리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믿고 사라 ㄱㄱ
non drm맞고 3.5파이.. 의심스러우면 집앞 대리점에서 물어봐라
3.5 맞아? 맨 위 오른쪽에 보면 아닌 거 같은데.
이거 2.8인치던데, 터치지?
시발 좆나작네.
개똥이생각?
니는 싸가지 업다는 말이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