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mp3파일 들어가능거냐?

 

막 핸폰에 노래늘려고 해봤더니 뭐가입해서 넣어야되드만=_=;;

 

LB4400도 그런거 아닐까?

 

근데 8기가에 파일확장자 호환도 잘되고

 

근데 이거 이어폰은 그 보통엠피에 꼽는거처럼꼽는게아니라

 

핸폰 이어폰 그거통해서꼽히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