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말이 되냐??

2010-07-01 23:41:05 조회 138
멍연아.jpg

 

 

누가 원사한테 함부러 하냐.

 

ㄳ.

 

끝.

첨부 이미지

멍연아.jpg

댓글 (6)

홀홀2010-07-01

ㅇㅇ.

2010-07-01
그러니깐 시발
2010-07-01
원사는 있는데 준위는 없어!! 뭐야 왜 이따구야? 
그긔2010-07-01
원사는 사단장도 함부로 몬한다
2010-07-01
준위는 시험보고 계급생기는 기술관급이자나
2010-07-01
헐 원사가 잉네?
제목
십덕은 뽐덕처럼 사이트개편 안 하나염 (3)
십덕은 뽐덕처럼 사이트개편 안 하나염 (3)
··
똥오줌 못가리는 애들이.똥오줌 못가리는 애들이. (3)
똥오줌 못가리는 애들이.똥오줌 못가리는 애들이. (3)
··
님들아 님들아 주인장은 군대 안다녀와서 계급을 잘 모르는건가요? (2)
님들아 님들아 주인장은 군대 안다녀와서 계급을 잘 모르는건가요? (2)
··
내가 그분을 죽여버린닼ㅋㅋ. (1)
내가 그분을 죽여버린닼ㅋㅋ. (1)
··
파오리가 대장이네 (2)
파오리가 대장이네 (2)
··
뭐야 왜 핡은 5스타냐 (4)
뭐야 왜 핡은 5스타냐 (4)
··
이개객기들 (2)
이개객기들 (2)
··
말이 되냐??말이 되냐?? (6)
말이 되냐??말이 되냐?? (6)
··
지금 레벨이 불만인 홀홀이 (3)
지금 레벨이 불만인 홀홀이 (3)
··
이 구린 계급이 뭔가요? (4)
이 구린 계급이 뭔가요? (4)
··
니들아 밖에 너무 덥다 (1)
니들아 밖에 너무 덥다 (1)
··
이 개새끼드라 계급장 떼고 한판붙자 (13)
이 개새끼드라 계급장 떼고 한판붙자 (1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신하다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신하다 (1)
··
난 뭘까 궁금해서 글 하나 싸봄 (1)
난 뭘까 궁금해서 글 하나 싸봄 (1)
··
빽섭 없어 (5)
빽섭 없어 (5)
··
슈ㅣ발. 내가 소대장이닼ㅋㅋㅋㅋ. (2)
슈ㅣ발. 내가 소대장이닼ㅋㅋㅋㅋ. (2)
··
글 몇개 쌋더니 파병장됏음 ㅇㅇ (3)
글 몇개 쌋더니 파병장됏음 ㅇㅇ (3)
··
ㅇㅅㅇ?  되냉?ㅇㅅㅇ? 되냉? (2)
ㅇㅅㅇ?  되냉?ㅇㅅㅇ? 되냉? (2)
··
그 분은 중위에서 소령 됐는데 왜 난 겨우 1계급 오름? (4)
그 분은 중위에서 소령 됐는데 왜 난 겨우 1계급 오름? (4)
··
홀홀지금 재입대수준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홀홀지금 재입대수준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