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면 좋음 왜냐
CPU가 95W나 됨...
은 아니고
암드 정품쿨러가 십창임
보통 2000rpm 넘으면 소음 생기는데
기본 부팅시 2000찍고 부팅요
그리고 내껀 라나푸스라 필수인듯
ㅇㅇ.
쿨러덕후들이 인정한 제일 좋은 쿨러는 머냐?
제일 좋다는 쿨러 가격이 저 정도니저 쿨러사면 가격 떨어질래면 좀 걸리겠지?
댓글 (20)
ㅇㅇ.
램팔고 그돈으로 사야긋네
요기가 좋은 제품 싸게팜 ㅇㅇ
쿨러덕후들이 인정한 제일 좋은 쿨러는 머냐?
물론 가격도 넘사벽..
제일 좋다는 쿨러 가격이 저 정도니
저 쿨러사면 가격 떨어질래면 좀 걸리겠지?
회전날개 있는거중에 제일 좋은건 머임?
이거랑 탑2임
그리고 쿨러는 프레스캇때 발전했고 그 뒤로 하향세..
앞으로 고발열 CPU 나오지 않는이상엔 하띿게가 계속..
사제쿨러라는게 소음없이 발열잡는게 짱인데 기다려봐
쿨러와서 그런감?ㅇㅇ
잘만
아근데 잘만껀 저 위에 2개급은 아님
저 위에 2개가 광개토대왕급임ㅋㅋㅋㅋ
아래 잘만은 장수왕급
쿨러빼고 다른거 다 해서 30이라고 치면 저 3개중에 뭐 다는게 낫냠?
아직 안 정했음 ㅇㅇ
그럼 여기서 고르샘
여기 믿을만함 쿨러에 관해선 거의 파코즈오버클럭게시판 급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