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면 좋음 왜냐


CPU가 95W나 됨...



은 아니고


암드 정품쿨러가 십창임


보통 2000rpm 넘으면 소음 생기는데


기본 부팅시 2000찍고 부팅요


그리고 내껀 라나푸스라 필수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