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금 이렇게 4박5일이 개념아니냐?
8월에 이렇게 쓰고
9월 20일이나 24일 하루 놀면 2번 휴가가는 기분 만끽
일반 회사가 아니라 공공기관에 가까운곳이여서나포함 다들 이렇게 쉼으로 개넘 드립 안됨
나도 평일로 5일 쉬고 싶다 ㅋㅋㅋㅋㅋ
댓글 (5)
일반 회사가 아니라 공공기관에 가까운곳이여서
나포함 다들 이렇게 쉼으로 개넘 드립 안됨
나도 평일로 5일 쉬고 싶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