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존나 빵빵하다 ....
아 이 글루미한 기운으로 누굴 깔까 고민했는데...
첫리플 다는게 김씨 임..
이 후로는 뭘로 깔까?
똥꼬에 카카오 99% 넣어준다고 한 말 체크 해두는걸로 까야하냐?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