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요금 요즘 안보고 살다가
오랜만에 보러 들어 갔더니 연체 되어 있네..
카드 걸었는데 그럴리 읍다
라고 114전화하니 대리점 잘 투더 못
`휴대폰 요금 일시불 계산하세요.`
라고 하여 계산하니 이색휘들이 나한테 가산세를 물려?
전화 다시했더니 담달요금에서 까준다네
ㅅㅂ 이번달 중순 3달째 되는날 바로 끊어 버린다.
p.s
스보2
12개월 3만원 약정
요자
유후
부가 t존
3개월 유지
매월 2000원씩 써야 함
현금 6만원 지급...
나도 폰테커나 할까봐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