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미래에셋 비과세 상품 괜찮은 거 아니냐?
ㅇㅇ?
진짜인지 뻥인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비과세 상품 없어진다면 ㅇㅇ.
대충 들은 장점으로 이자가 복리.
기본 300이었나 그만큼만 남으면 입출금 자유로움.
인터넷 뱅킹 되는지는 모름.
아까 미래에셋 비과세 상품 괜찮은 거 아니냐?
ㅇㅇ?
진짜인지 뻥인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비과세 상품 없어진다면 ㅇㅇ.
대충 들은 장점으로 이자가 복리.
기본 300이었나 그만큼만 남으면 입출금 자유로움.
인터넷 뱅킹 되는지는 모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