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미래에셋 비과세 상품 괜찮은 거 아니냐?

 

ㅇㅇ?

진짜인지 뻥인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비과세 상품 없어진다면 ㅇㅇ.

 

대충 들은 장점으로 이자가 복리.

 

기본 300이었나 그만큼만 남으면 입출금 자유로움.

 

인터넷 뱅킹 되는지는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