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접어야겠다...
스크 행복기변땜에 중고값 더 떨어지겠다.ㅡㅡ;;
정보통에 의하면 약정에 약정을 더할수 있다는데..
지금 8회선이 마지막 폰텍이다...
학생이라 몇대안햇어 1500도안될걸
댓글 (5)
학생이라 몇대안햇어 1500도안될걸
2년 넘어야 가능한거 아니냐?
2년이면 할부금이고 약정이고 빠이빠이하는 시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