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옛날 국민은행 체크 카드만 후불 될 때.

 

바로 삼 ㅋ.

 

국민은행은 카드 만들 때 1000원 내서 짱 싫음.

 

후불이 짱 좋음.

 

그냥 통장에 돈 넣어놓고 알아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