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놈 또한 총각이 아니면서 아가씨가 처녀이길 바라는건 뭔 도독놈이고


니놈이 총각이면서 아가씨가 처녀이길 바라는건 니가 병신인거고


아 이 타이밍엔 이런 발언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