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렙업 언제 하냐 ㅋㅋ

2010-07-03 03:05:40 조회 302
2010-06-30 14;13;54.jpg

으허허허허허 ㅠ_ㅠ

 

폰텍 게시판 한번 볼려고 렙 10까지 올려야하는거야? ㅋㅋ

 

 

그런거 없고 데이워커

첨부 이미지

2010-06-30 14;13;54.jpg

댓글 (9)

그긔2010-07-03
님 20랩이 목표임 목표를 크게 가지셈
2010-07-03
20렙은 신세계가 열림? ㅋㅋㅋ
홀홀2010-07-03
ㅇㅇ.
그긔2010-07-03
ㅇㅇ 20랩은 신세계임.
2010-07-03
아오 씹렙만 해도 대체..
2010-07-03
신세계고 뭐고....
현질도 없냐? ㅋㅋㅋ
닭ㅇㅇ2010-07-03
저에게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는 쪽지확인해주세요
2010-07-03
허허.. 돈 얘기 하니까 ㅋㅋ
제목
흠... 월드컵 쳐보니깐 .... (2)
흠... 월드컵 쳐보니깐 .... (2)
··
치킨마요 맛없어 (1)
치킨마요 맛없어 (1)
··
허정무 국대 감독 사퇴했음요
허정무 국대 감독 사퇴했음요
··
미친 최저임금 4320원 확정 (1)
미친 최저임금 4320원 확정 (1)
··
나의 예언 적중
나의 예언 적중
··
나으 예언은 맞아 들어갔다
나으 예언은 맞아 들어갔다
··
야이 덕후들앙~야이 덕후들앙~ (2)
야이 덕후들앙~야이 덕후들앙~ (2)
··
에제 그분이랑 술마셨는데 (1)
에제 그분이랑 술마셨는데 (1)
··
늙은 놈은 역시 잠이 줄어드나봐.... (4)
늙은 놈은 역시 잠이 줄어드나봐.... (4)
··
ㅇㅇ. (1)
ㅇㅇ. (1)
··
아침이 밝앗습니다 (1)
아침이 밝앗습니다 (1)
··
오늘 쳐묵한거 (4)
오늘 쳐묵한거 (4)
··
잠안자는 덕후는봄미다. (2)
잠안자는 덕후는봄미다. (2)
··
렙업 언제 하냐 ㅋㅋ렙업 언제 하냐 ㅋㅋ (9)
렙업 언제 하냐 ㅋㅋ렙업 언제 하냐 ㅋㅋ (9)
··
덕력기부받아요! (3)
덕력기부받아요! (3)
··
오늘처묵한거 (2)
오늘처묵한거 (2)
··
오늘 쳐묵한거 (2)
오늘 쳐묵한거 (2)
··
오늘 처묵한거 (3)
오늘 처묵한거 (3)
··
이해리 옹은 봄미다. 다른 덕후도 봐도됨미다. (1)
이해리 옹은 봄미다. 다른 덕후도 봐도됨미다. (1)
··
오늘 처묵한거 (4)
오늘 처묵한거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