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깐

 

 

인위적인 만남보단

 

 

자연스럽게 만나서 알아가는게 더 좋은거 같아

 

 

 

 

 

참고로 난 소개팅 한번도 안받아봐뜸

 

 

 

애들이 안해주더라... 내가 부끄럽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