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구 와 보지도 못 한 애들이

I
2010-07-03 18:34:24 조회 239
117236708217225.jpg

대구 여자 예쁘다는 헛소리 하는거지



대구 예쁜 여자들은 다 서울갔고



첨부 이미지

117236708217225.jpg

댓글 (3)

z
2010-07-03
친구만나러 가봣는데 렙이 높던뎅. ㅎ
IU2010-07-03
니 눈이 낮은거야 그건
병신2010-07-03

나름 현실적으로 보는거겠지 뭐..

제목
진짜 성범죄자는 죄질과 범행횟수에 상관없이 무조건 좆을 잘라야 함 . (1)
진짜 성범죄자는 죄질과 범행횟수에 상관없이 무조건 좆을 잘라야 함 . (1)
··
욕합시다.욕합시다. (3)
욕합시다.욕합시다. (3)
··
어제스케치북 명장면.avi (1)
어제스케치북 명장면.avi (1)
··
시바 어제 스케치북 보는데 존나 쩌네 시발 돋는닼ㅋㅋㅋㅋㅋㅋ
시바 어제 스케치북 보는데 존나 쩌네 시발 돋는닼ㅋㅋㅋㅋㅋㅋ
··
복구버튼눌렀는데 스크립트에러 라고 그러면서 안되뮤ㅠㅠㅠㅠㅠ (1)
복구버튼눌렀는데 스크립트에러 라고 그러면서 안되뮤ㅠㅠㅠㅠㅠ (1)
··
오늘 무한도전은 (1)
오늘 무한도전은 (1)
··
아 존나 잼있냉
아 존나 잼있냉
··
Active Desktop Recovery 이거머임 컴터 키니까 지랄 (4)
Active Desktop Recovery 이거머임 컴터 키니까 지랄 (4)
··
박명수 주워먹기 쩌네 (2)
박명수 주워먹기 쩌네 (2)
··
파파존스는 딱히 맛없는 메뉴가 없는 것 같아 (7)
파파존스는 딱히 맛없는 메뉴가 없는 것 같아 (7)
··
어릴때 레슬링을 잘 안 봐서 그런가 무도가 별로 재미가 벗다 .. (1)
어릴때 레슬링을 잘 안 봐서 그런가 무도가 별로 재미가 벗다 .. (1)
··
엥 난 그냥 형돈이 할줄 알았는데 (1)
엥 난 그냥 형돈이 할줄 알았는데 (1)
··
파파존스가 맛있어? (3)
파파존스가 맛있어? (3)
··
쭈 임마쭈 임마 (2)
쭈 임마쭈 임마 (2)
··
그러고보니까 전진이 있네? (2)
그러고보니까 전진이 있네? (2)
··
프로레슬링인 이유가 있네 (1)
프로레슬링인 이유가 있네 (1)
··
무도 PD 바꼈나봐?
무도 PD 바꼈나봐?
··
무도보러간당
무도보러간당
··
근데 무한도전 자막 스타일 바뀐거야? (2)
근데 무한도전 자막 스타일 바뀐거야? (2)
··
대구 와 보지도 못 한 애들이대구 와 보지도 못 한 애들이 (3)
대구 와 보지도 못 한 애들이대구 와 보지도 못 한 애들이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