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설명이 맞는데 왜 딴지를 ???그냥 고려인 인정하고 다문화가정 지원센터로 ㄱㄱ
고려인 돋네
대꾸하기도 귀찮다.요약 : 이 개병신이 내 설명가지고 깜. 내 설명에 문제 없다고 5로 끝나는거 찾아보라 한건데 조선족새끼가 못알아들어 처먹고 또 개지랄
댓글 (4)
고려인 돋네
대꾸하기도 귀찮다.
요약 : 이 개병신이 내 설명가지고 깜. 내 설명에 문제 없다고 5로 끝나는거 찾아보라 한건데 조선족새끼가 못알아들어 처먹고 또 개지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