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터
전체글자유게시판폰덕맛덕자랑웃덕해외반응개발디아블로
자유게시판

죽어 개새끼들아

그
event 2010-07-03 23:48:43visibility 조회 161

 

ㄴ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comment

댓글 (5)

도
2010-07-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
2010-07-03
http://10duck.net//files/legacy/images/65/576/073/001/rmqnsrhfudls.jpg"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xe_gallery" jQuery1278168376265="17">

 

當
2010-07-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지성 사죄의 뜻으로 컴터 로그업시킬게염
도
2010-07-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플의 황제 인정 씨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객민우2010-07-03
내가 다 수줍다
제목
업사이드나 옵사이드나.. (5)
업사이드나 옵사이드나.. (5)
·2010-07-03·조회 188
스타 좀 하고 왔더니 십덕돋네
스타 좀 하고 왔더니 십덕돋네
·2010-07-03·조회 130
그분님 자고 일어나니까 아이디어 생각났음 (1)
그분님 자고 일어나니까 아이디어 생각났음 (1)
·2010-07-03·조회 210
허세신 읶냐?허세신 읶냐? (3)
허세신 읶냐?허세신 읶냐? (3)
·2010-07-03·조회 136
흠... mp3 음질 192로 낮추려는데 어떤 프로그램이 좋냐? (4)
흠... mp3 음질 192로 낮추려는데 어떤 프로그램이 좋냐? (4)
·2010-07-03·조회 161
근데 진짜 해설자들도 업사이드 업사이드 하네 (2)
근데 진짜 해설자들도 업사이드 업사이드 하네 (2)
·2010-07-03·조회 174
우녕자 까지마라
우녕자 까지마라
·2010-07-03·조회 111
오프사이드 줄여 쓸 거면 차라리 옾사이드라고 하지 그랬어
오프사이드 줄여 쓸 거면 차라리 옾사이드라고 하지 그랬어
·2010-07-03·조회 157
귀 가려
귀 가려
·2010-07-03·조회 152
차두리 말 잘하네.. (1)
차두리 말 잘하네.. (1)
·2010-07-03·조회 126
아 시발 엄창 모르고 쓴거 아닌데 존나 억울하다 (4)
아 시발 엄창 모르고 쓴거 아닌데 존나 억울하다 (4)
·2010-07-03·조회 187
죽어 개새끼들아 (5)
죽어 개새끼들아 (5)
·2010-07-03·조회 162
지금 메시냐? (2)
지금 메시냐? (2)
·2010-07-03·조회 168
그러나그러나 (5)
그러나그러나 (5)
·2010-07-03·조회 189
아 시발 당당댓글 보고 지워버렸다 ㅋㅋㅋㅋㅋㅋ (5)
아 시발 당당댓글 보고 지워버렸다 ㅋㅋㅋㅋㅋㅋ (5)
·2010-07-03·조회 167
야이 늬드라!! (1)
야이 늬드라!! (1)
·2010-07-03·조회 137
이게 뭔뜻이냐? (2)
이게 뭔뜻이냐? (2)
·2010-07-03·조회 176
콩락국에 아르네 프리드리히 나오네 (2)
콩락국에 아르네 프리드리히 나오네 (2)
·2010-07-03·조회 202
포돌슼이
포돌슼이
·2010-07-03·조회 147
나진짜폰텍하지말까봐...
나진짜폰텍하지말까봐...
·2010-07-03·조회 117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1931119321193311934119351193611937119381193911940 다음 chevron_right

© 2025 노리터. All rights reserved.

광고 및 제휴문의: dev@nori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