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장에 넣는 시간이 인코딩 시간이랑 똑같고
디테일한 화면 나오면 끊긴당
그리고 지원 안되는게 뭐이리 많음 4개 넣었는데 1개 재생 되는군
결론은 못봄 .
자유게시판
아몰래도 divx 존나 화질 쩔고 좋긴 좋은데
event 2010-07-04 00:06:11visibility 조회 160
외장에 넣는 시간이 인코딩 시간이랑 똑같고
디테일한 화면 나오면 끊긴당
그리고 지원 안되는게 뭐이리 많음 4개 넣었는데 1개 재생 되는군
결론은 못봄 .
댓글 (9)
삼성 씨발 커버 플로우 같은거 다 픽셀 커지는데 영상 재생에서도 이러니 씨발 ㅠㅠ 근데 픽셀 커져도 끊김
영화를 Movie에 넣었냐 아니면 cam폴더에 애니콜앨범에 넣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