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시팔 파라과이 왜 못이기냐고 ㅠㅠ

2010-07-04 05:16:04 조회 126
bs.PNG

리켈메 쨔응 ㅠㅠ


브라질병신 생각 또난다.

첨부 이미지

bs.PNG

댓글 (5)

2010-07-04

개쩔었음 씨발 요번 월드컵중에 제일 소름 돋았어

씨발 난 승부차기 25골까지 갈줄 알았당

여우2010-07-04
근데 스페인 존나 패스돌리기만 하더라

패스는 예술인데 토레스가 토레기임
2010-07-04

파라과이 마지막 찬스 골 못넣었을떄 나도 모르게 소리지름

솔직히 스페인 다 필요 없고 이니에스타,카시야스 없었으면 진짜 레알 졌다

스페인에선 이 두명 빼곤 음

2010-07-04
근데 진짜 개 명경기였음 주고 받고 주고 받고

저쪽에서 패스 미스 뜨면 바로 다음턴에 이쪽에서 패스 미스 뜨고

이쪽에서 골찬스 뜨면 바로 저쪽으로 골 찬스 연결

두 팀 공수전환 존나 쩔었음 공수 전환은 파라과이가 좀더 빨랐긴 했는데

스페인이 선수 하나 하나 다 잘하니깐
여우2010-07-04
ㅇㅇ

파라과이에 수아레즈같은애 한명만 있었어도 스페인 개털렸음 ㅇㅇ
제목
아시팔 파라과이 왜 못이기냐고 ㅠㅠ아시팔 파라과이 왜 못이기냐고 ㅠㅠ (5)
아시팔 파라과이 왜 못이기냐고 ㅠㅠ아시팔 파라과이 왜 못이기냐고 ㅠㅠ (5)
··
아무도 없나 (2)
아무도 없나 (2)
··
오늘 너무 늦게 자네
오늘 너무 늦게 자네
··
여기도 밀덕후 있음?? (1)
여기도 밀덕후 있음?? (1)
··
독한 홀홀색히 (1)
독한 홀홀색히 (1)
··
파오리느 퇴덕 ㅇㅇ (1)
파오리느 퇴덕 ㅇㅇ (1)
··
지금 몹시 배가고프다 (2)
지금 몹시 배가고프다 (2)
··
하사싱 보긔 (2)
하사싱 보긔 (2)
··
돚거 안오냐 (1)
돚거 안오냐 (1)
··
7월 정책 대박일듯 (3)
7월 정책 대박일듯 (3)
··
포스퀘어 연동시킨 새끼들 짜증나네 (2)
포스퀘어 연동시킨 새끼들 짜증나네 (2)
··
짜증나서 못 버티겠다 냉장고 사야지 (2)
짜증나서 못 버티겠다 냉장고 사야지 (2)
··
해리 (1)
해리 (1)
··
컴퓨터로 입덕 (7)
컴퓨터로 입덕 (7)
··
레알 대박곡 생산중임 (11)
레알 대박곡 생산중임 (11)
··
칰 송광민 17일날 군대 간다네 (1)
칰 송광민 17일날 군대 간다네 (1)
··
앳홈 쩜오 4병에 6900언이네 (3)
앳홈 쩜오 4병에 6900언이네 (3)
··
이게 달구냐?이게 달구냐? (4)
이게 달구냐?이게 달구냐? (4)
··
카트 라이더 ㅇㅇ (2)
카트 라이더 ㅇㅇ (2)
··
대한민국 1% 영화 봤어요. (4)
대한민국 1% 영화 봤어요.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