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켈메 쨔응 ㅠㅠ
브라질병신 생각 또난다.
개쩔었음 씨발 요번 월드컵중에 제일 소름 돋았어 씨발 난 승부차기 25골까지 갈줄 알았당
파라과이 마지막 찬스 골 못넣었을떄 나도 모르게 소리지름 솔직히 스페인 다 필요 없고 이니에스타,카시야스 없었으면 진짜 레알 졌다스페인에선 이 두명 빼곤 음
댓글 (5)
개쩔었음 씨발 요번 월드컵중에 제일 소름 돋았어
씨발 난 승부차기 25골까지 갈줄 알았당
패스는 예술인데 토레스가 토레기임
파라과이 마지막 찬스 골 못넣었을떄 나도 모르게 소리지름
솔직히 스페인 다 필요 없고 이니에스타,카시야스 없었으면 진짜 레알 졌다
스페인에선 이 두명 빼곤 음
저쪽에서 패스 미스 뜨면 바로 다음턴에 이쪽에서 패스 미스 뜨고
이쪽에서 골찬스 뜨면 바로 저쪽으로 골 찬스 연결
두 팀 공수전환 존나 쩔었음 공수 전환은 파라과이가 좀더 빨랐긴 했는데
스페인이 선수 하나 하나 다 잘하니깐
파라과이에 수아레즈같은애 한명만 있었어도 스페인 개털렸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