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10duck.net/?mid=musicduck

 

제가 이렇게까지하는데 음덕 웃덕아래로 편입안해줘여? 새로탶내는거까진 바라지도않아요

 

제가 곡마다 감상이랑 리뷰도 달기시작했어ㅕ..

 

물론안해줘도 그냥듣고싶을떄 찻아들으면되긴하는데

 

다른애들도 다 같이하면 좋자나요

 

토론도하고 감상평도서로써보고

 

물론될지는모르겟지만

 

정덕인데 할거없을때 가서 한번들어보는거도 나쁘지 않자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