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후 // 고시원은 다신 살고 싶지 않다.

2010-07-04 22:28:39 조회 152
사진090814_021.jpg

 

 

적응되면 어쩌지.

 

ㄳ.

 

끝.

 

첨부 이미지

사진090814_021.jpg

댓글 (4)

이해리2010-07-04

고시원보다 고시텔이 낫지 않음?

2010-07-04

두개 차이가 뭐냐?

이해리2010-07-04
고시원은 존나 좁고 방음안되고 하는데

고시텔은 좀 넓고 방음 어느정도 되고 싱크대도 있나 그럼
2010-07-04
원하고 텔
제목
내팔의 두드러기 원인을 알았어 (2)
내팔의 두드러기 원인을 알았어 (2)
··
엠세이퍼 공인인증으로 가입하면 로그인할때마다 공인인증해야 됌? (1)
엠세이퍼 공인인증으로 가입하면 로그인할때마다 공인인증해야 됌? (1)
··
고려인모음집고려인모음집 (4)
고려인모음집고려인모음집 (4)
··
급정덕급정덕 (2)
급정덕급정덕 (2)
··
다큐멘터리 3일 여경교육생들 이야기군요.. (4)
다큐멘터리 3일 여경교육생들 이야기군요.. (4)
··
폰텍이 뭔가요??폰텍이 뭔가요?? (1)
폰텍이 뭔가요??폰텍이 뭔가요?? (1)
··
내가 폰텍하는 돌벌이라면 아레나보다는 매지콜 탄다 (4)
내가 폰텍하는 돌벌이라면 아레나보다는 매지콜 탄다 (4)
··
돈벌아 이거나 타라 (4)
돈벌아 이거나 타라 (4)
··
알바 dslr 사진 보니깐 부럽긴하다알바 dslr 사진 보니깐 부럽긴하다 (6)
알바 dslr 사진 보니깐 부럽긴하다알바 dslr 사진 보니깐 부럽긴하다 (6)
··
빨리 월요일이 와서빨리 월요일이 와서 (8)
빨리 월요일이 와서빨리 월요일이 와서 (8)
··
후 // 고시원은 다신 살고 싶지 않다.후 // 고시원은 다신 살고 싶지 않다. (4)
후 // 고시원은 다신 살고 싶지 않다.후 // 고시원은 다신 살고 싶지 않다. (4)
··
참새야 (4)
참새야 (4)
··
저 사진에 알바를 동원했다는 단서가 숨어있다!! (6)
저 사진에 알바를 동원했다는 단서가 숨어있다!! (6)
··
야이 싀발 늬들 허세신 까기 전에 (4)
야이 싀발 늬들 허세신 까기 전에 (4)
··
T할지로 7.8만 정도 남은 회선 (6)
T할지로 7.8만 정도 남은 회선 (6)
··
저 세이코 모델명 뭡니콰? (4)
저 세이코 모델명 뭡니콰? (4)
··
이모티콘 쓰지마라 후로덕후들아 (4)
이모티콘 쓰지마라 후로덕후들아 (4)
··
저 바닥 보면은 몇호선인지 알수 있는데.. (5)
저 바닥 보면은 몇호선인지 알수 있는데.. (5)
··
애인대행사이트의 위엄.jpg (7)
애인대행사이트의 위엄.jpg (7)
··
허사신 너 이자씩/허사신 너 이자씩/ (5)
허사신 너 이자씩/허사신 너 이자씩/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