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를 타려고 정류장에 서 읶얶는데 내 또래로 보이는 어떤 여자가 걸어오더라
자세히 보니까 초등학교 동창임 ㅇㅇ 초딩때 꽤 친했는데 중학교 가면서 걍 연락 끊기고 한번도 못봤는데
그냥 어 오랜만이네 잘 지냈냐 그런식으로 인사치레 하고..
버스 뭐 타냐고 물어보니까 나랑 똑같은거 탄대서 같이 탔어
버스 안에서는 그냥 어색하게 몇 마디 하다가 걔 내린다길래 잘 가라고 인사 하고 보냄 ㅇㅇ
그래도 걔 초딩땐 진짜 만인의 여인이었는데..
완전 역변했더라
어릴 때 이쁜 애들이 크면 역변한다고 하던데 그게 맞는 말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어
댓글 (12)
나 초딩때 만인의 연인이었던 애
다시봐도 만인의 연인 ㅇㅇ
아저씨는 국딩 시절이잖아여 ㅡㅡ
넌 예외라서 더 안타깝구나 .
비추라도 하나 줄까?
^_^ㅗ
보통 그런애랑 다니는애들이 이쁘다
안 땄어.
몽져뜸 ㅇㅇ
사겨라 사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