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참 허사신아.

2010-07-04 23:26:45 조회 206
개념플.JPG

 

 

로수 지금 쓰는 이어폰이 뭐냐??

 

어제 잠깐 들어 봤는데

 

우왕ㅋ굳ㅋ.

 

좋던데?? 아잉폰용이라는데

 

마이크 기능도 있나?

 

ㄳ.

 

끝.

첨부 이미지

개념플.JPG

댓글 (5)

L
2010-07-04
로수 왜 안보임?
L
2010-07-04
어제 뭌사람 만나러 간다고 한 후 행방불명 아늬냐?
2010-07-04
트리플파이야

내꺼가 중상위급이고 로스꺼가 최상위급임
이해리2010-07-04
베트남으로 팔려갔음
그긔2010-07-04
더러운귀덕후들아
제목
아 졸라 행복하다아 졸라 행복하다 (2)
아 졸라 행복하다아 졸라 행복하다 (2)
··
음.. (4)
음.. (4)
··
아 참 허사신아.아 참 허사신아. (5)
아 참 허사신아.아 참 허사신아. (5)
··
요즘 w2100님 안보임 (5)
요즘 w2100님 안보임 (5)
··
와 얼마만에 받아보는 추천인지 아 졸라 감격스럽다와 얼마만에 받아보는 추천인지 아 졸라 감격스럽다 (3)
와 얼마만에 받아보는 추천인지 아 졸라 감격스럽다와 얼마만에 받아보는 추천인지 아 졸라 감격스럽다 (3)
··
silvergoal.net (4)
silvergoal.net (4)
··
미스코리아가 성상품화면 미스터코리아도 성상품화지 (3)
미스코리아가 성상품화면 미스터코리아도 성상품화지 (3)
··
+_+ (3)
+_+ (3)
··
진짜 삼성새끼들은 좆잡고 반성해야된다 (2)
진짜 삼성새끼들은 좆잡고 반성해야된다 (2)
··
우녕자봐라 음덕따위 만들지 말고 (1)
우녕자봐라 음덕따위 만들지 말고 (1)
··
제가 희생해서 오리넷에 사람이 하나둘 늘어난다면..제가 희생해서 오리넷에 사람이 하나둘 늘어난다면.. (5)
제가 희생해서 오리넷에 사람이 하나둘 늘어난다면..제가 희생해서 오리넷에 사람이 하나둘 늘어난다면.. (5)
··
음..음..
음..음..
··
사이도가 이렇게 원하는데 그븅은 무언가 느끼는게 벗냐? (4)
사이도가 이렇게 원하는데 그븅은 무언가 느끼는게 벗냐? (4)
···
아까 갤럭시스 만져봤다 (7)
아까 갤럭시스 만져봤다 (7)
··
이제 없음..이제 없음.. (2)
이제 없음..이제 없음.. (2)
··
음...음... (1)
음...음... (1)
··
사이도님 직찍사진 잘 봤습니다 (1)
사이도님 직찍사진 잘 봤습니다 (1)
··
임팩트가 없어서 죄송요.. (3)
임팩트가 없어서 죄송요.. (3)
··
구시대 유물 마지막구시대 유물 마지막 (1)
구시대 유물 마지막구시대 유물 마지막 (1)
··
일찍자려고 누워ㅅ는대 (3)
일찍자려고 누워ㅅ는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