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는 군대가 다른 차원 문을 열어서 튀어나온거고 ㅇㅇ
과연 2가 나올까 나도 2가 나오길 기대 하지만 안나올꺼 같다 rec도 마찬가지야 1까지는 클로버필드처럼 좋았지만 2나오고 병신 됬잖아 이런 영화 한두개가 아니지만의문 안풀리게 하는게 가장 좋을듯
댓글 (5)
과연 2가 나올까 나도 2가 나오길 기대 하지만 안나올꺼 같다
rec도 마찬가지야 1까지는 클로버필드처럼 좋았지만 2나오고 병신 됬잖아 이런 영화 한두개가 아니지만
의문 안풀리게 하는게 가장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