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파리 하나 모니터 자꾸 어슬렁 거리길래 잡을라고 휴지 뽑고 기다리니깐

존나큰 나방 나옴 파악 못하고 날파린가 하다가 기절할뻔 악 소리지르고 기겁하니깐

의자에 다리걸려서 넘어지고 의자도 넘어지면서 키보드(피아노)다리에 충격줌

당연히 키보드 떨어지고 내발에 떨어짐 나방새끼 하나땜에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