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까부터 컴터 만졌음

2010-07-05 11:04:58 조회 226
cool.PNG

쿨러 온거 달았는데..



시팔 이거 테스트로 막 꼈는데 안빠짐



메인보드 다 빼면 빠지는데 다빼긴 귀찮아서 걍씀


...

첨부 이미지

cool.PNG

댓글 (3)

2010-07-05
머더보드 낯서네
여우쨔응~
2010-07-05
예쁜사랑하세여*^^*
z
2010-07-05
머더보드 체온 돋네
제목
SKT에 컨트리락 해제건으로 문의했음 (6)
SKT에 컨트리락 해제건으로 문의했음 (6)
··
십덕엔 안드로원 쓰는 사람 없어? (2)
십덕엔 안드로원 쓰는 사람 없어? (2)
··
ㅠㅠㅠ꿈쨔응... (3)
ㅠㅠㅠ꿈쨔응... (3)
··
야 늬들 나 까지 마라 (4)
야 늬들 나 까지 마라 (4)
··
아까부터 컴터 만졌음아까부터 컴터 만졌음 (3)
아까부터 컴터 만졌음아까부터 컴터 만졌음 (3)
··
30대가 다되가는 김씨.JPG30대가 다되가는 김씨.JPG (6)
30대가 다되가는 김씨.JPG30대가 다되가는 김씨.JPG (6)
··
ㅋ 노트북 ㅋㅋㅋ 노트북 ㅋㅋ (3)
ㅋ 노트북 ㅋㅋㅋ 노트북 ㅋㅋ (3)
··
님드라 클나뜸 십덕에 글이 안올라옴 (4)
님드라 클나뜸 십덕에 글이 안올라옴 (4)
··
이거 사실임?? (3)
이거 사실임?? (3)
··
내가 어제 꿈을 꿨는데 (5)
내가 어제 꿈을 꿨는데 (5)
··
루팡님 (1)
루팡님 (1)
··
김씨야 뭐 이정도? (9)
김씨야 뭐 이정도? (9)
··
김씨야 (1)
김씨야 (1)
··
선착순 5명! (8)
선착순 5명! (8)
··
여기는 뭐하는 곳인가요?? (3)
여기는 뭐하는 곳인가요?? (3)
··
입덕입덕 (2)
입덕입덕 (2)
··
잼밴드까지마라 (3)
잼밴드까지마라 (3)
··
잉뮤가 죽었슴다 (4)
잉뮤가 죽었슴다 (4)
··
정덛돋네정덛돋네 (1)
정덛돋네정덛돋네 (1)
··
그래도 (1)
그래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