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르그를 원배정으로 하면 스팸같은거 잘 안오는데...

2010-07-05 12:11:51 조회 197
밍구가설리닮음인정.jpg

시발 르그는 에이징이 안되서 짜증

 

 

 

닥치고 번이테크로 기변하는수밖에 없음

첨부 이미지

밍구가설리닮음인정.jpg

댓글 (7)

z
2010-07-05
르그 원배정인데지금

스팸쩌는데.... ㅠ
z
2010-07-05
물론메인폰이아니라 퀄트여
2010-07-05
번호 좋으면 스팸오는데 어지간한건 잘 안오던데...

르그 원배정만 5번정도 받았었는데

스팸온건 딱 하나...
z
2010-07-05
지금번호가 뭐더라 xxx7-7789

일건데 기억안남
2010-07-05
더러운 폰테커
z
2010-07-05
그냥원하는폰번호에 7789쓰니까 저렇게오던데여,...

형이더더ㅓㄼ자나여 후로핑크폰테커..

폰으로여자만날려고..

먼저..
이..
미친..
2010-07-05
ㅠㅠ
제목
좆지 7777국번 하나 구해야 되는데 (8)
좆지 7777국번 하나 구해야 되는데 (8)
··
르그를 원배정으로 하면 스팸같은거 잘 안오는데...르그를 원배정으로 하면 스팸같은거 잘 안오는데... (7)
르그를 원배정으로 하면 스팸같은거 잘 안오는데...르그를 원배정으로 하면 스팸같은거 잘 안오는데... (7)
··
아이유~ (1)
아이유~ (1)
··
kt 에이징 하려했는데... (1)
kt 에이징 하려했는데... (1)
··
SKT가 빠르네 (2)
SKT가 빠르네 (2)
··
난 제라스를 잡아야 되는데 (3)
난 제라스를 잡아야 되는데 (3)
··
오늘이면 여우를 넘겠군. (3)
오늘이면 여우를 넘겠군. (3)
··
칠절한 스크트안내양 (7)
칠절한 스크트안내양 (7)
··
연불아. (1)
연불아. (1)
··
대리점이랑 mns 색기들 일 안함? (3)
대리점이랑 mns 색기들 일 안함? (3)
··
JB야 이런 문신은 어떰? 19금임 (5)
JB야 이런 문신은 어떰? 19금임 (5)
··
지금 일어남. (1)
지금 일어남. (1)
··
얀숭이 호출 (3)
얀숭이 호출 (3)
··
갤럭시s 갖고싶은놈?? (3)
갤럭시s 갖고싶은놈?? (3)
··
렙4됐다 (6)
렙4됐다 (6)
··
오늘 폰2개 개통돼야 되는데오늘 폰2개 개통돼야 되는데 (5)
오늘 폰2개 개통돼야 되는데오늘 폰2개 개통돼야 되는데 (5)
··
김씨 호출김씨 호출 (2)
김씨 호출김씨 호출 (2)
··
노트북 좌표 (5)
노트북 좌표 (5)
··
김씨랑 그븅이라 동갑?김씨랑 그븅이라 동갑? (2)
김씨랑 그븅이라 동갑?김씨랑 그븅이라 동갑? (2)
··
와 김씨 졸라 후로줌마돋네;;
와 김씨 졸라 후로줌마돋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