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리버릴돈으로생각하고시작했다지만 ㅋ

2010-07-08 06:51:26 조회 97
K-2.jpgK-3.jpg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1천원스페인우승에 배팅해야짘ㅋㅋㅋㅋㅋ

첨부 이미지

K-2.jpg
K-3.jpg

댓글 (5)

여우2010-07-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팔
거지라스2010-07-08
여우쨔응 한 10만원잃었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우2010-07-08
투자금 138,700 환급금 75,100
여우2010-07-08
한 7만원못되게 잃었네여
2010-07-08

헐 버릴돈;;;;;;;;;존나 굽신거리고싶다

제목
아무리버릴돈으로생각하고시작했다지만 ㅋ아무리버릴돈으로생각하고시작했다지만 ㅋ (5)
아무리버릴돈으로생각하고시작했다지만 ㅋ아무리버릴돈으로생각하고시작했다지만 ㅋ (5)
··
이해리 새벽도배쩌네 (2)
이해리 새벽도배쩌네 (2)
··
생존자 누구 있냐 (4)
생존자 누구 있냐 (4)
··
내가 보기에 네덜란드가 우승할듯 (2)
내가 보기에 네덜란드가 우승할듯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스페인이 이기면 여우는.. (1)
스페인이 이기면 여우는.. (1)
··
저거 봐 내가 스페인이랬지염 (2)
저거 봐 내가 스페인이랬지염 (2)
··
내 보기에는 스페인이 이긴다 (2)
내 보기에는 스페인이 이긴다 (2)
··
토니 크루스 fm할때
토니 크루스 fm할때
··
아 시밤 (2)
아 시밤 (2)
··
아무도 없냐? (1)
아무도 없냐? (1)
··
이번 경기 존나 재미없네.......ㅇㅇ (1)
이번 경기 존나 재미없네.......ㅇㅇ (1)
··
얘뜨랑 내옆에 지금 두명 쓰러져이뜸 (2)
얘뜨랑 내옆에 지금 두명 쓰러져이뜸 (2)
··
11명이나 있어?
11명이나 있어?
··
니네는 어느 나라가 우승할 거 같냐? (2)
니네는 어느 나라가 우승할 거 같냐? (2)
···
자폭이다 생키들아 (1)
자폭이다 생키들아 (1)
··
추천되면 덕력 오르냐? (4)
추천되면 덕력 오르냐? (4)
··
머리아팡. (1)
머리아팡. (1)
··
황보영 떴는데 또 매진 ㅠㅠ (2)
황보영 떴는데 또 매진 ㅠㅠ (2)
··
지금까지 술 마셨어. (4)
지금까지 술 마셨어.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