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3&category=3&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4013

 

아시발; 나 폰텍 안한다고 맘먹었는데

왜 자꾸 사지;?

 미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