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3&category=3&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4013
아시발; 나 폰텍 안한다고 맘먹었는데
왜 자꾸 사지;?
미쳤나...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