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msi 거 i3로 삿음
msi - CR620
너 랩탑사려는거같은데
내가 한학기동안 랩탑 써본결과
차라리 컴퓨터+넷북을 사라.
랩탑 들고 나갈 수는 있지만 들고나갈일 거의없다
나 한학기동안 다니면서 팀프로젝트 2과목할 떄 빼곤 거의 안들고다님
가방에서 넷북 꺼내서 가볍게 쓰는거보면 부럽다 다만 넷북으로 게임할 생각은 버려라.
사기전으로 돌아간다면 컴사고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는 넷북을 사겟음 ㅇㅇ
나 msi 거 i3로 삿음
msi - CR620
너 랩탑사려는거같은데
내가 한학기동안 랩탑 써본결과
차라리 컴퓨터+넷북을 사라.
랩탑 들고 나갈 수는 있지만 들고나갈일 거의없다
나 한학기동안 다니면서 팀프로젝트 2과목할 떄 빼곤 거의 안들고다님
가방에서 넷북 꺼내서 가볍게 쓰는거보면 부럽다 다만 넷북으로 게임할 생각은 버려라.
사기전으로 돌아간다면 컴사고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는 넷북을 사겟음 ㅇㅇ
댓글 (13)
용산 상가안에 돌아다닐땐 안잡던데
난 동대문이 더 무서움 ㅇㅇ
다른층은 안그런데 남자 옷매장만 가면 그렇게 쳐잡음
님이 산거 os 깔려있음?
좌표좀요
데스크탑 대용으로 왜 노트북을 사냐
불편하고 더 비싸다.
내꺼는 올해 초에 산거니까 다른거 알아봐
http://www.microsoft.com/korea/windows/offers/windows-7-student-upgrade.aspx">http://www.microsoft.com/korea/windows/offers/windows-7-student-upgrade.aspx
여기서 사라. 윈도우7 업글인데
정품윈도우가 아니더라고 윈도우가 깔렸던 흔적만 있으면 괜찮다고 들었다
g460 3gk 인가 이거 어떰
레노버는 어디회사야
아 시바 사실 국산 사고픈데 국산 졸라비쌈 가격 애미없음
좆나 불편하다고
ㅇㅇ.
데탑은 택배를 못보내니까
아 고민된다 어쩌지 아아아아아
데스크탑 택배로 받을 수 있다.
광고는 아니고 나 저번에 여기서 샀는데 맘에 든다
알파피씨 < 다나와최저가+만원으로 조립+테스트도 해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