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msi 거 i3로 삿음

 

msi - CR620

 

 

너 랩탑사려는거같은데

 

내가 한학기동안 랩탑 써본결과

 

차라리 컴퓨터+넷북을 사라.

 

 

랩탑 들고 나갈 수는 있지만 들고나갈일 거의없다

 

나 한학기동안 다니면서 팀프로젝트 2과목할 떄 빼곤 거의 안들고다님

 

가방에서 넷북 꺼내서 가볍게 쓰는거보면 부럽다 다만 넷북으로 게임할 생각은 버려라.

 

 

사기전으로 돌아간다면 컴사고 가볍게 들고다닐 수 있는 넷북을 사겟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