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이 꺼져서 단자문제인거같다며 일단 조치했다며

 

배터리교환해줌

 

또 꺼져서 갔더니 폰 포맷해줌

 

이번에는 홀드키가 병신이라 홀드키 먼지제거 받음

 

근데 또병신이라 PCB 그거 뭐 갈아줌

 

바꿧는데도 또지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