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이 꺼져서 단자문제인거같다며 일단 조치했다며
배터리교환해줌
또 꺼져서 갔더니 폰 포맷해줌
이번에는 홀드키가 병신이라 홀드키 먼지제거 받음
근데 또병신이라 PCB 그거 뭐 갈아줌
바꿧는데도 또지랄 ㅇㅇ.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