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이 지금 마이엘지공칠공 전화를쓰고있는데

 

이거 르그물어보니깐 원래있는건 본사통해서하라고 안된다네

 

그렇다면 선택은 크트나 슥흐로 갈아타면서 인터넷전화번호이동과함께

 

인터넷과 티비를 하는게 난건가??

 

좋은데 추천좀해줘 진짜 sk kt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