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쓸건 아니고 가족중 한명
행복기변으로 고고싱.
유심 면제 되는곳도 있긴한데.
폰 요금 어떤방식으로 내고 있는지 막 적으라고 해서(내가 내는게 아니라 나도 모름)
그냥 홈플러스 상품권 만원주고 유심비 받는곳에서 해결.
블루 신청 된다고 해서 왠간하면 블루 사라고 했는데
샀으면 내일 모토로이 블루 보겠구나 잇힝.
내가 쓸건 아니고 가족중 한명
행복기변으로 고고싱.
유심 면제 되는곳도 있긴한데.
폰 요금 어떤방식으로 내고 있는지 막 적으라고 해서(내가 내는게 아니라 나도 모름)
그냥 홈플러스 상품권 만원주고 유심비 받는곳에서 해결.
블루 신청 된다고 해서 왠간하면 블루 사라고 했는데
샀으면 내일 모토로이 블루 보겠구나 잇힝.
댓글 (8)
내꺼 아닌데 뭐가 부럽냐. 난 이놈의 시크릿폰 24만원 할부 + 위약금 까지 걸려있어서. 익뮤사서 유심변경해서 사용하는 인간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