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쓸건 아니고 가족중 한명

 

행복기변으로 고고싱.

 

유심 면제 되는곳도 있긴한데.

 

폰 요금 어떤방식으로 내고 있는지 막 적으라고 해서(내가 내는게 아니라 나도 모름)

 

그냥 홈플러스 상품권 만원주고 유심비 받는곳에서 해결.

 

블루 신청 된다고 해서 왠간하면 블루 사라고 했는데

 

샀으면 내일 모토로이 블루 보겠구나 잇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