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나름 프리미언 붙었던신발임 ㅇㅇ

2010-07-09 17:25:42 조회 133
1015992104.jpg

이거 무슨 슈즈 커스텀 아티스트가 상도먹고 그래씀 ㅇㅇ

첨부 이미지

1015992104.jpg

댓글 (6)

홀홀2010-07-09
앜ㅋㅋㅋㅋㅋㅋㅋ.
홀홀2010-07-09
황인이 왕따네여.
2010-07-09
난 뭐지 컨버스하이 공모전에서 아티스트가 바다연상해서그린거있었는데 그거존나이뻣는데
2010-07-09
그래피티컨버스였나
2010-07-09
내가 그려주겟음 ㅇㅇ

이래뵈도 초딩때 미술상도 받았음
그긔2010-07-09
나 저거 만들수있을꺼같음..
제목
이병 ㅅㅈㅇ (4)
이병 ㅅㅈㅇ (4)
··
근데 루나 글라이드는 뭔데 교복차람 신고댕기냐?근데 루나 글라이드는 뭔데 교복차람 신고댕기냐? (1)
근데 루나 글라이드는 뭔데 교복차람 신고댕기냐?근데 루나 글라이드는 뭔데 교복차람 신고댕기냐? (1)
··
홀홀이새끼 나 까려고 이사온듯 (2)
홀홀이새끼 나 까려고 이사온듯 (2)
··
또깝이 은근 덕력 높네...또깝이 은근 덕력 높네... (1)
또깝이 은근 덕력 높네...또깝이 은근 덕력 높네... (1)
··
글 포풍 못 따라가겠네 (5)
글 포풍 못 따라가겠네 (5)
··
홀홀이랑 멀리 살아서 다행 ㅇㅇ (3)
홀홀이랑 멀리 살아서 다행 ㅇㅇ (3)
··
218 있음?218 있음? (7)
218 있음?218 있음? (7)
··
아 싀밸 밍구가 들키지 말라했는데....아 싀밸 밍구가 들키지 말라했는데.... (4)
아 싀밸 밍구가 들키지 말라했는데....아 싀밸 밍구가 들키지 말라했는데.... (4)
··
이거 나름 프리미언 붙었던신발임 ㅇㅇ이거 나름 프리미언 붙었던신발임 ㅇㅇ (6)
이거 나름 프리미언 붙었던신발임 ㅇㅇ이거 나름 프리미언 붙었던신발임 ㅇㅇ (6)
··
파오리. (7)
파오리. (7)
··
난 사고싶은게 너무많은듯 ㅇㅇ난 사고싶은게 너무많은듯 ㅇㅇ (6)
난 사고싶은게 너무많은듯 ㅇㅇ난 사고싶은게 너무많은듯 ㅇㅇ (6)
··
내가 보기엔 하사싱 ㅇㅇ (6)
내가 보기엔 하사싱 ㅇㅇ (6)
··
아까 올린 그래프 구라는 아니고..
아까 올린 그래프 구라는 아니고..
··
언제쩍 그래프 떡밥을 지금 올리냐?언제쩍 그래프 떡밥을 지금 올리냐? (6)
언제쩍 그래프 떡밥을 지금 올리냐?언제쩍 그래프 떡밥을 지금 올리냐? (6)
··
섹시백 팔아야지. (2)
섹시백 팔아야지. (2)
··
그래프 늦게 올린 오리들아 ㅇㅇ (3)
그래프 늦게 올린 오리들아 ㅇㅇ (3)
··
이제 남은건 이달 말에 받아야 될
이제 남은건 이달 말에 받아야 될
··
아 나 오늘 인터넷 아까 얘기한거 상담해봤는데 (3)
아 나 오늘 인터넷 아까 얘기한거 상담해봤는데 (3)
··
오늘 여친님이 회사에서 연극보러 간다는데... (8)
오늘 여친님이 회사에서 연극보러 간다는데... (8)
··
누가 cortez la lakers 별주 이미지이쓴사람 ㅇㅇ (3)
누가 cortez la lakers 별주 이미지이쓴사람 ㅇㅇ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