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에 약간 성격파탄자같은 새끼가 있었다


애들에겐 혹평이 자자했지만 나름 성적은 잘나와서 선생님들한테는 이쁨을 받았지


근데 이새끼가 어느날 갑자기 학교를 며칠동안 안나오더니


학교를 나와서는 하루종일 쳐울고 우울하고 선생님한테 반항도 햇다.


이새끼가 무슨일인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여자친구와 헤어졌더라


생긴 것도 병신같고 하는 짓도 병신같은 병신이었지만 얘도 당당하게 핸드폰 배경화면에 여자친구 놓고 다녔다 ( 쭈와 일맥상통 )



근데 알고보니 씨발 온라인게임여친이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나름 착해서 그 새끼가 뭘 물어보면 대꾸는 해줬는데 이 이후로는 그냥 무서워서 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