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일 엑페 고치러 또 가야 함 아 졸라 귀찮네 ㅡㅡ..

2010-07-10 00:13:58 조회 138
여친이 반해요.jpg

진짜 이거 또 고장나면 환불은 못 받아도 X10으로 교품받게 오만 진상짓은 다 부려야겎다

첨부 이미지

여친이 반해요.jpg

댓글 (1)

2010-07-10
너 어디 센터 가냐??
제목
루이비통모에헤네시 봐봐
루이비통모에헤네시 봐봐
··
6월엔 ufo가온다가 그룹이였음?6월엔 ufo가온다가 그룹이였음? (6)
6월엔 ufo가온다가 그룹이였음?6월엔 ufo가온다가 그룹이였음? (6)
··
내일 엑페 고치러 또 가야 함 아 졸라 귀찮네 ㅡㅡ..내일 엑페 고치러 또 가야 함 아 졸라 귀찮네 ㅡㅡ.. (1)
내일 엑페 고치러 또 가야 함 아 졸라 귀찮네 ㅡㅡ..내일 엑페 고치러 또 가야 함 아 졸라 귀찮네 ㅡㅡ.. (1)
··
내가 처음만난 사람한테 많이듣는 말... (3)
내가 처음만난 사람한테 많이듣는 말... (3)
··
첫인상 좋다 안좋다 평가기준이 뭐냐? (6)
첫인상 좋다 안좋다 평가기준이 뭐냐? (6)
··
하아 (1)
하아 (1)
··
미샤 링크 ㅇㅇ (1)
미샤 링크 ㅇㅇ (1)
··
ㅂㅌㅅㅇㄷ리고 쓰고 (1)
ㅂㅌㅅㅇㄷ리고 쓰고 (1)
··
십덕에서 가장 변태이미지 닉은 (3)
십덕에서 가장 변태이미지 닉은 (3)
··
한선화 이쁨.한선화 이쁨. (3)
한선화 이쁨.한선화 이쁨. (3)
··
미샤 50% 세일함ㅇㅇ (2)
미샤 50% 세일함ㅇㅇ (2)
··
남아있는사람들 30대 노땅냄새 돋네 ㅡㅡ남아있는사람들 30대 노땅냄새 돋네 ㅡㅡ (1)
남아있는사람들 30대 노땅냄새 돋네 ㅡㅡ남아있는사람들 30대 노땅냄새 돋네 ㅡㅡ (1)
··
정덕이냐? (1)
정덕이냐? (1)
··
한선화 이쁘구나. (6)
한선화 이쁘구나. (6)
··
언넝주무세여언넝주무세여 (3)
언넝주무세여언넝주무세여 (3)
··
시발 루저 이생키 왜 자꾸 날 물고늘어져시발 루저 이생키 왜 자꾸 날 물고늘어져 (3)
시발 루저 이생키 왜 자꾸 날 물고늘어져시발 루저 이생키 왜 자꾸 날 물고늘어져 (3)
··
버스안 까지마라 (5)
버스안 까지마라 (5)
··
오래간만에 데자뷰 다시 봤는데... (2)
오래간만에 데자뷰 다시 봤는데... (2)
··
야이 늬들 여친사람 있냐? (6)
야이 늬들 여친사람 있냐? (6)
··
솔직히 이런말 하면 안되는데 ..... (4)
솔직히 이런말 하면 안되는데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