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엠 이라고 적혀있는 판넬을 


너무나 자연스럽게 엠시스 ? 라고 읽어 내려가는 날 


이상하게 쳐다보던 그 눈빛을 잊을 수가 없구나....




십덕 이야기 : 콘서트는 이승환이랑 나훈아가 짱인데... 너무 맨날 같은 레파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