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스찬에서하던거뽐지랄에서도하고여서도호구조사하는애들있나?
이건뭐병신인증도아니고뭐가궁금해서세바스찬애들하고뽐지랄애들은그지롤인지.
세바에선온애들이여기정착하고뽐지랄은세바랑뽐지랄양다리들이지랄이고처음적응이힘들지동물본성꺼내놓는여기가오히려사람냄새난다.
세바스찬에서하던거뽐지랄에서도하고여서도호구조사하는애들있나?
이건뭐병신인증도아니고뭐가궁금해서세바스찬애들하고뽐지랄애들은그지롤인지.
세바에선온애들이여기정착하고뽐지랄은세바랑뽐지랄양다리들이지랄이고처음적응이힘들지동물본성꺼내놓는여기가오히려사람냄새난다.
댓글 (7)
시발 읽기 힘들어
이거 한국어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