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회선 속도임 ㅇㅇ

I
2010-07-10 22:47:49 조회 106
K-20100707-23641-0.jpg

지금 3명 제한이니


1개씩만 받자 ㅇㅇ



담달에 파워콤 주택광랜 갈아타면 그땐 풀 공유 ㅇㅇ

첨부 이미지

K-20100707-23641-0.jpg

댓글 (4)

그긔2010-07-10
울집 보단 훨빠르네 ..울집 약정기간 진작끝났는데 어디로 바꾸지
IU2010-07-10
돈은 파워콤이 많이 줌
ㅋ로스2010-07-10
음..그럼 담달에 받아야지

수프림팀 잘받아감 ㅇㅇ
그긔2010-07-10
노래 잘받았어요
제목
서든 할사람읶음? 없으면 아바나 할까 (3)
서든 할사람읶음? 없으면 아바나 할까 (3)
··
11시네 (3)
11시네 (3)
··
저녁타임 흥햇네ㅋㅋ (8)
저녁타임 흥햇네ㅋㅋ (8)
··
늬드른 그런 거 읶냐? (2)
늬드른 그런 거 읶냐? (2)
··
내 회선 속도임 ㅇㅇ내 회선 속도임 ㅇㅇ (4)
내 회선 속도임 ㅇㅇ내 회선 속도임 ㅇㅇ (4)
··
218님여자냐? (3)
218님여자냐? (3)
··
근데 지금 다운 받고 있는 사람 누구임? (8)
근데 지금 다운 받고 있는 사람 누구임? (8)
··
시발 스타너무어려움. (4)
시발 스타너무어려움. (4)
··
ㅇㅇ (7)
ㅇㅇ (7)
··
후로스 ㅇㅇ (1)
후로스 ㅇㅇ (1)
··
슈프림팀 앨범 이거 3개 맞음?슈프림팀 앨범 이거 3개 맞음? (4)
슈프림팀 앨범 이거 3개 맞음?슈프림팀 앨범 이거 3개 맞음? (4)
··
기부 5천원했어요. (5)
기부 5천원했어요. (5)
··
아싸 버그 하나더 발견 ㅇㅇ (3)
아싸 버그 하나더 발견 ㅇㅇ (3)
··
십덕 전국체전하면 (6)
십덕 전국체전하면 (6)
··
람지왔네? (4)
람지왔네? (4)
··
오늘 간만에 피시방가서 스포 클전 존내 햇네 ㅇㅇ (2)
오늘 간만에 피시방가서 스포 클전 존내 햇네 ㅇㅇ (2)
··
겜이나 하러 가야지.
겜이나 하러 가야지.
··
홀홀이 왔어? (3)
홀홀이 왔어? (3)
··
버스안 정모나오면 버스안 술값 내가낸당ㅇ (8)
버스안 정모나오면 버스안 술값 내가낸당ㅇ (8)
··
버스안 나오면 정모 나간다 (4)
버스안 나오면 정모 나간다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