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 사는곳이 우리동네보다 촌동네임


버스가 2시간에 1대인데


보니까 10분전에 지나갔드라


가치 점심먹기로 핶는데 글러씀 ㅋㅋㅋㅋㅋ


걍 집에 있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