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오빠 작은오빠 다 천사같은데
막내오빠는 오나전 병맛 ㅠㅠ
밥먹으라는거 짜파게티 해달라고 했다가
오나전 욕만 먹었네
쟤는 지가 해주는것도 아니면서 저래 ㅠㅠㅠㅠ
오빠가 밥을먹고싶었나보지
댓글 (16)
너 근데 내동생은 아니겠지?
지가 해주는것도 아닌데
큰오빠가 다 하는데
지도 나랑같이 쳐묵쳐묵만 하면서 저래
확 갔다 버리고 싶음
오빠가 밥을먹고싶었나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