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짜증

2
2010-07-11 11:43:16 조회 88
사본 - 짜파게티.jpg

큰오빠 작은오빠 다 천사같은데

막내오빠는 오나전 병맛 ㅠㅠ

밥먹으라는거 짜파게티 해달라고 했다가

오나전 욕만 먹었네

쟤는 지가 해주는것도 아니면서 저래 ㅠㅠㅠㅠ

 

첨부 이미지

사본 - 짜파게티.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16)

L
2010-07-11
괜춘하네
너 근데 내동생은 아니겠지?
2
2010-07-11
ㅇㅇ
2010-07-11
ㅇㅇ
`-'2010-07-11
늬가 끓여 드세염.
2
2010-07-11
그냥 밥먹었어
짐승ㅇ동2010-07-11
화낼만도 하냉 
2
2010-07-11

지가 해주는것도 아닌데
큰오빠가 다 하는데
지도 나랑같이 쳐묵쳐묵만 하면서 저래
확 갔다 버리고 싶음
여우2010-07-11
.
`-'2010-07-11
갖다 버리고 싶음
2
2010-07-11
ㅇㅇ
2010-07-11

오빠가 밥을먹고싶었나보지

짐승ㅇ동2010-07-11
1번: 여자일 경우
딴 여동생들은 막 남친이랑 놀러간다고 도시락 싸구 그랬는데.. 비와서 캔슬이 나 
그리고는 오빠들 보고 오빠들 이거 드세요~ 하는데
이 씹어먹을 여동생이란것이 지는 손하나 까딱 안하고 젤 큰오빠한테 일요일부터 
짜파게티나 끓여달라고 하니 막내 오빠가 화가 나 안나?

2번:남자일 경우
그냥 쳐 맞아도 할 말이 없는 경우냉. 
2
2010-07-11
큰오빠가 화내야지
L
2010-07-11
큰오빠가 막내오빠한테 시켰을 거라곤 생각안해봤냐?
짐승ㅇ동2010-07-11
예를 들어줄꼐.
218이 회사에서 과장이야.
근데 갖 들어온 신입사원이 사장님 고궁 사장님 사장님 이거 왜 이따구로 하세요? 제대로 잘 모르시나 본데 이건 이렇게 하게 해주세요 라고 했어
그걸 본 218은 그 신입을 보면 어이쿠 이쁘다~! 과장님이 대신 이야기 했어야 했는데 미안했어요~~ 라고 하겠니?
아니면 이 미친씹샥후 같은 신입색휘가 ... 라고 하겠니??? 
2
2010-07-11
너님들은 암것도 모르면서!
제목
니들아 이거 뭔개소린지모르겠다 sk800물어왔는데 왠지좋은거같다 (5)
니들아 이거 뭔개소린지모르겠다 sk800물어왔는데 왠지좋은거같다 (5)
··
덕력 1만짜리 올렸다 개객기들아 한번 굽신거려봐 (5)
덕력 1만짜리 올렸다 개객기들아 한번 굽신거려봐 (5)
··
여기는 현실에서 스펙 높은애 없냐? (5)
여기는 현실에서 스펙 높은애 없냐? (5)
··
니들 메인폰은 뭘루 쓰냐? (7)
니들 메인폰은 뭘루 쓰냐? (7)
··
민우 있냐 (2)
민우 있냐 (2)
··
안녕 얘들아 (15)
안녕 얘들아 (15)
··
한 발 빠른 위키백과.txt (2)
한 발 빠른 위키백과.txt (2)
··
핡! (4)
핡! (4)
··
218막내오빠 v s 여우느님동생218막내오빠 v s 여우느님동생 (4)
218막내오빠 v s 여우느님동생218막내오빠 v s 여우느님동생 (4)
··
이거 누구냐?이거 누구냐? (4)
이거 누구냐?이거 누구냐? (4)
··
모토로이 24/14 요자 올무 살까말까 (4)
모토로이 24/14 요자 올무 살까말까 (4)
··
하사신 달구 커플드립? (4)
하사신 달구 커플드립? (4)
··
요새 허세신이 허세가 쫌 쩐다 (1)
요새 허세신이 허세가 쫌 쩐다 (1)
··
애니콜은 폰텍용으로만 사는게 진리인듯 (4)
애니콜은 폰텍용으로만 사는게 진리인듯 (4)
··
카라숙소 (7)
카라숙소 (7)
··
짜증짜증 (16)
짜증짜증 (16)
··
여친이 존냐? vs 카라가 존냐? (2)
여친이 존냐? vs 카라가 존냐? (2)
··
늬들아주말잘보내고있니 (2)
늬들아주말잘보내고있니 (2)
··
일요일인데 좀 나가서 놀다와서 븅구드랑일요일인데 좀 나가서 놀다와서 븅구드랑 (3)
일요일인데 좀 나가서 놀다와서 븅구드랑일요일인데 좀 나가서 놀다와서 븅구드랑 (3)
··
SBS 카라 숙소 나온다. (2)
SBS 카라 숙소 나온다.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