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 짤 보고 공부를 해야 하나 하는 회의감이 들더라

`
2010-07-11 12:29:30 조회 153
거지 체험.jpg

늬들도 그냥 이런거나 해라

첨부 이미지

거지 체험.jpg

댓글 (5)

2010-07-11

공부 안하면 이게 니 미래다

`-'2010-07-11
글 제목은 그냥 무리수 던져본거야
참새2010-07-11
무리수가 아니라 당장 3년뒤 닥칠 너의 미래가 확실해졌다.
7
2010-07-11
하루에 10만원씩 한달이면 삼백이네
짐승ㅇ동2010-07-11
중국 거지 전설 모르냐?!
bmw 타고 장사 접고 간다는 거지.
제목
에이 시발 이렇게된거 십덕 정벅이나 할까
에이 시발 이렇게된거 십덕 정벅이나 할까
··
씨팔 떡밥 (7)
씨팔 떡밥 (7)
··
우아앙 타히티80 노래 졸라 좋당
우아앙 타히티80 노래 졸라 좋당
··
이씨팔님 님도 떡밥 한번 풀어보세여 ㅋ (1)
이씨팔님 님도 떡밥 한번 풀어보세여 ㅋ (1)
··
오늘 비 와서 약속 있던것도 다 파토나고 좀 좆같다오늘 비 와서 약속 있던것도 다 파토나고 좀 좆같다 (3)
오늘 비 와서 약속 있던것도 다 파토나고 좀 좆같다오늘 비 와서 약속 있던것도 다 파토나고 좀 좆같다 (3)
···
주말인데.. (2)
주말인데.. (2)
··
아까 민우가 자기 비추하는 새기 누구냐고 잡아달라고 좆질 하던데 (2)
아까 민우가 자기 비추하는 새기 누구냐고 잡아달라고 좆질 하던데 (2)
··
그분 계심니까? (4)
그분 계심니까? (4)
··
번호놀이 말야 (7)
번호놀이 말야 (7)
··
이시발 (4)
이시발 (4)
··
횽아는 나갔다 올게횽아는 나갔다 올게 (1)
횽아는 나갔다 올게횽아는 나갔다 올게 (1)
··
덕력레벨 숫자대신 (2)
덕력레벨 숫자대신 (2)
··
KT는 좆같아서 못하겠고 LGT 번호놀이 프로그램 돌려서 게시판 새로 만든데다 풀어야겠다 (7)
KT는 좆같아서 못하겠고 LGT 번호놀이 프로그램 돌려서 게시판 새로 만든데다 풀어야겠다 (7)
··
비 와서 없던 약속도 다 펑크났을텐데 존내 바쁜척 쩐다 개개기들이 ㅡㅡ (2)
비 와서 없던 약속도 다 펑크났을텐데 존내 바쁜척 쩐다 개개기들이 ㅡㅡ (2)
··
이 짤 보고 공부를 해야 하나 하는 회의감이 들더라이 짤 보고 공부를 해야 하나 하는 회의감이 들더라 (5)
이 짤 보고 공부를 해야 하나 하는 회의감이 들더라이 짤 보고 공부를 해야 하나 하는 회의감이 들더라 (5)
··
늬들 바쁜 척 하냐 (2)
늬들 바쁜 척 하냐 (2)
··
헤비메탈 뭐 좆은거 없냐헤비메탈 뭐 좆은거 없냐 (4)
헤비메탈 뭐 좆은거 없냐헤비메탈 뭐 좆은거 없냐 (4)
··
실사 돋네실사 돋네 (6)
실사 돋네실사 돋네 (6)
··
야이 미누색긔 (2)
야이 미누색긔 (2)
··
그분님 지금 한가하시나여 (2)
그분님 지금 한가하시나여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