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덕후라고 하면서 나오니깐 뉴비는 원래 이렇게 까는거야 하면서 친해지는거냐?


아... 껄떡 돋냉~!


라고 내가 글 싸면 뭔가 좀 아닌가?



십덕 이야기 : 늬들아 미안 나 방금 와서 적응이 안되는데 누가 지금 설명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