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뭔 11덕을 만들어버리냐?!


복습 하면 되는거냐?


아니면 오빠 앙앙~ 거리니깐 거기에 좋다고 덕력 던져주고 막 그런거냐?


사실 알고보면 그분이 알바니깐 폰텍은 들어갈수 있어야지 거리며 11덕 만들어준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