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 비추의 대명사는 달구임?

2010-07-11 20:54:47 조회 130
hehe.gif

비추귀신 붙었네 달구

첨부 이미지

hehe.gif

댓글 (2)

IU2010-07-11
그런듯
짐승ㅇ동2010-07-11
헐 ㅅㅂ 짤방...내 프로필로 쓰고 싶지만...

근데 누가 진짜 비추 날리지?! 상주고 픔 ^^* 
제목
한 10명정도 간다면 (5)
한 10명정도 간다면 (5)
··
우에노쥬리 좋아해서 나온영화는 거의다 ㅎ챙겨봣는데 (4)
우에노쥬리 좋아해서 나온영화는 거의다 ㅎ챙겨봣는데 (4)
··
내가 들어본 제일 심한 욕 (6)
내가 들어본 제일 심한 욕 (6)
··
이제 비추의 대명사는 달구임?이제 비추의 대명사는 달구임? (2)
이제 비추의 대명사는 달구임?이제 비추의 대명사는 달구임? (2)
··
근데 일본영화는 (6)
근데 일본영화는 (6)
··
아 레알 (11)
아 레알 (11)
··
아 노래 구해주는 덕후님 없음?! (3)
아 노래 구해주는 덕후님 없음?! (3)
··
일본영화좋아하는 덕후들있냐? (9)
일본영화좋아하는 덕후들있냐? (9)
··
아 싀발 일요일 밤이네 (3)
아 싀발 일요일 밤이네 (3)
··
결국 십덕라이프도 싀발 (4)
결국 십덕라이프도 싀발 (4)
··
허세신한테 생겼다는 여친사람이... (3)
허세신한테 생겼다는 여친사람이... (3)
··
야이 싀발 개색기드라 로스까지마라 (2)
야이 싀발 개색기드라 로스까지마라 (2)
··
밥먹으러 가야지밥먹으러 가야지 (4)
밥먹으러 가야지밥먹으러 가야지 (4)
··
yadisk좋네? (9)
yadisk좋네? (9)
··
니네 그래서 고기 쳐묵하러감? (1)
니네 그래서 고기 쳐묵하러감? (1)
··
시싱이 있냐?! (3)
시싱이 있냐?! (3)
··
오늘 시간 되는 사람? (7)
오늘 시간 되는 사람? (7)
··
아 잠오네 (1)
아 잠오네 (1)
··
단비에서 비빔밥 먹는거 보니까 (3)
단비에서 비빔밥 먹는거 보니까 (3)
··
야솔직히 이정도면 조건괜춘한거아님? (3)
야솔직히 이정도면 조건괜춘한거아님?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