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동경일화,

 
2010-07-11 21:01:38 조회 154
동경일화.jpg

디갤할때 도움많이준형닉이 동경일화였어

교토맑음이라고도 제목이있는데

여튼 자기인생에서 가장 영향주고 재밌는 추천영화라는거야

 

그래서 미루다가 1학년떄 봣는데..

 

내가 나이가 어려서그런가? 재미존나없더라..

 

그래서 다음에 한번더볼려고 생각만하고있음.

 

나이좀들고 보면 다를까봐

첨부 이미지

동경일화.jpg

댓글 (3)

L
2010-07-11

포스타 아줌마 왜 저럭게 늘거보이냐?

IU2010-07-11
ㅇㅇ
2010-07-11
제라스 취향은 아줌마 인듯. 
제목
야이 싀발 그럼 말이야 (4)
야이 싀발 그럼 말이야 (4)
··
요새뭐또풀린거읎어?? (6)
요새뭐또풀린거읎어?? (6)
··
짐승동이 로그인한 이유.,txt (8)
짐승동이 로그인한 이유.,txt (8)
··
아레나왔다고 전화왔었어 (6)
아레나왔다고 전화왔었어 (6)
··
218 나이 좀 있는듯 ㅇㅇ (9)
218 나이 좀 있는듯 ㅇㅇ (9)
··
218님. (4)
218님. (4)
··
피처폰 이꼬르 일반폰 마즘? (3)
피처폰 이꼬르 일반폰 마즘? (3)
··
시발역시바다보다는 (3)
시발역시바다보다는 (3)
··
HTC 디자이어 CF 졸라 병신같다 ㅋ (1)
HTC 디자이어 CF 졸라 병신같다 ㅋ (1)
··
헐 ㅅㅂ 전에 누가 나 폴더플러스 아이디 빌려줘서 로그인 했는데... (3)
헐 ㅅㅂ 전에 누가 나 폴더플러스 아이디 빌려줘서 로그인 했는데... (3)
··
여긴 또 뭐하는 잡사이트냐? (6)
여긴 또 뭐하는 잡사이트냐? (6)
···
근데 아이유 쟤 누구야? 휴갤종자야? (3)
근데 아이유 쟤 누구야? 휴갤종자야? (3)
··
12/3 피쳐폰 skt뭐없냐? (5)
12/3 피쳐폰 skt뭐없냐? (5)
··
(10)
(10)
··
동경일화,동경일화, (3)
동경일화,동경일화, (3)
··
으잉ㅋ 비추귀신 옮아갔넹ㅋ (3)
으잉ㅋ 비추귀신 옮아갔넹ㅋ (3)
··
여름에 볼만한 일본 영화는 (2)
여름에 볼만한 일본 영화는 (2)
··
스르스르 자러감 (4)
스르스르 자러감 (4)
··
근데 일본영화는 워터보이즈 제일재밌게본거같다. (3)
근데 일본영화는 워터보이즈 제일재밌게본거같다. (3)
··
너를 보내는 숲너를 보내는 숲 (7)
너를 보내는 숲너를 보내는 숲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