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동경일화,
event 2010-07-11 21:01:38visibility 조회 154

디갤할때 도움많이준형닉이 동경일화였어
교토맑음이라고도 제목이있는데
여튼 자기인생에서 가장 영향주고 재밌는 추천영화라는거야
그래서 미루다가 1학년떄 봣는데..
내가 나이가 어려서그런가? 재미존나없더라..
그래서 다음에 한번더볼려고 생각만하고있음.
나이좀들고 보면 다를까봐

디갤할때 도움많이준형닉이 동경일화였어
교토맑음이라고도 제목이있는데
여튼 자기인생에서 가장 영향주고 재밌는 추천영화라는거야
그래서 미루다가 1학년떄 봣는데..
내가 나이가 어려서그런가? 재미존나없더라..
그래서 다음에 한번더볼려고 생각만하고있음.
나이좀들고 보면 다를까봐
댓글 (3)
포스타 아줌마 왜 저럭게 늘거보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