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비추를 날리는건 아니지만 내가 시작해서
그색휘가 존나게 비추 먹고
거기에 삐져가지고 여덕한테 껄떡도 거릴겸 덕력 다주고
소심하게 탈퇴 한거 같아서 .... 미안하긴 미안하다.
하지만 어떻게 보면 올바른 길로 인도 .. 아 귀찮다 고만
내가 비추를 날리는건 아니지만 내가 시작해서
그색휘가 존나게 비추 먹고
거기에 삐져가지고 여덕한테 껄떡도 거릴겸 덕력 다주고
소심하게 탈퇴 한거 같아서 .... 미안하긴 미안하다.
하지만 어떻게 보면 올바른 길로 인도 .. 아 귀찮다 고만
댓글 (9)
어디 내가 덕력많이 받고 이러면 몰라도
비추가 좆같아서 그런거면 일찌감치 이 병짓도 접었지
그건 그렇다 쳐도 누가 누구보고 껄떡거린다고 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