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비추를 날리는건 아니지만 내가 시작해서


그색휘가 존나게 비추 먹고


거기에 삐져가지고 여덕한테 껄떡도 거릴겸 덕력 다주고


소심하게 탈퇴 한거 같아서 .... 미안하긴 미안하다.


하지만 어떻게 보면 올바른 길로 인도 .. 아 귀찮다 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