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햅틱1 들고 갔다가
기기덕후 흑인한테 털리고 뺏겼음
근데 걔네들 미성년자였던거 같데
얼라에게 쳐맞고 삥뜯긴걸 당당하게 말하는 그친구가 참 병신같지만 멋있었음
미국식이라 그런가 쿨함
자유게시판
내 반양키 ㅣㄴ구 실제 이야기
event 2010-07-11 21:57:26visibility 조회 102
미국에 햅틱1 들고 갔다가
기기덕후 흑인한테 털리고 뺏겼음
근데 걔네들 미성년자였던거 같데
얼라에게 쳐맞고 삥뜯긴걸 당당하게 말하는 그친구가 참 병신같지만 멋있었음
미국식이라 그런가 쿨함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