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 누나의 아는 동생이랬나.
친구의 어떤 관계인지는 까먹었당.
아무튼 걔가 연기쪽으로 기획사에 들어갔댕.
근데 거기서 가수를 만들고 있었는데.
기획사 사장이 걔 그냥 집어 넣었대 ㅇㅇ.
노래도 별로 잘하는 것도 아니었는데 넣음 ㅇㅇ.
그래서 원래 x인조인데. x+1인조 됨 ㅇㅇ.
거기서 얼굴 마담 맡고 있대.
노래 들어 보니까 별로더랑.
끝.
사촌 누나의 아는 동생이랬나.
친구의 어떤 관계인지는 까먹었당.
아무튼 걔가 연기쪽으로 기획사에 들어갔댕.
근데 거기서 가수를 만들고 있었는데.
기획사 사장이 걔 그냥 집어 넣었대 ㅇㅇ.
노래도 별로 잘하는 것도 아니었는데 넣음 ㅇㅇ.
그래서 원래 x인조인데. x+1인조 됨 ㅇㅇ.
거기서 얼굴 마담 맡고 있대.
노래 들어 보니까 별로더랑.
끝.
댓글 (2)
지인이야기네